지니승워니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9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8
속초에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 가자미조림을 드디어 맛봤습니다! 양념 색깔부터가 진하고 칼칼해서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아요.
가자미 살이 어찌나 부드러운지 숟가락으로 살짝만 건드려도 결대로 큼직하게 발라집니다. 무엇보다 양념이 잘 밴 포슬포슬한 감자와 무가 정말 신의 한 수예요. 하얀 쌀밥 위에 두툼한 생선 살과 양념을 슥슥 비벼 먹으니 밥 두 공기는 순식간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