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롭게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경이롭게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경이롭게
리뷰11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08
아귀찜 먹기 위해 몹시 추운날씨에 외식하러 나왔어요. 중간 맵기 로 주문했는데 신라면 맵기 정도여서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막상 먹으니 약간 매운 맛이 입맛을 돋우고 아삭한 콩나물에 가래 떡도 있어서 골라먹기 좋았고 다먹고 나서 감자면 사리 추가해서 남은 소스에 버무려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