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8
마트에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김치찜이 먹고 싶을때 자주 구매하는 묵은지입니다
김치가 맵지 않고 양념이 달달하고 새콤달콤합니다
저는 이 제품을 구입해서 돼지고기 김치찜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김치찜 만들기에 아주 딱입니다. 양도 많지 않아서 2인 가구가 먹기에 적당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