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09
아구찜을 먹어 봤습니다. 다양한 아구 외에도 다양한 해물이 들어가 있어서 콩나물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지인 추천 으로 간 맛집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또 갈 생각입니다.!!ㅎㅎ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