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화오미 지삼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화오미 지삼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2.09
바삭하게 튀겨낸 지삼선 요리를 먹었습니다 감자와 가지 그리고 피망이 어우러져서 보기만 해도 입맛이 확 돌더라고요 갓 볶아 나온 가지 한 점을 먹어보니 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한 채즙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고요 달콤 짭짤한 양념이 재료마다 쏙 배어 있어서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조화로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360kcal
화오미지삼선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