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dy00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indy00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indy00
리뷰33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9
집에서 먹는 알탕!! 오늘도 깜박하고 사진을 못 찍었어요 정신없이 먹다보니 생각난 거라 한입 남기고 찰칵!! 동태가 지금 제철인지 알이 가득찼고 그걸로 알탕을 끓였어요!! 냄새를 잡으려고 된장을 많이 넣었고 무로 시원함을 더해줬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