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4
점심에 목살구워서 먹었지요
대패목살이어서 얇게나온거라
금방 익기도하고
부드럽게 먹기도 좋아요
삼겹살보다 기름이 적어서 다이어트용으로도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이건머야
리뷰456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