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9
한때 엄청 유행했던 꼬막 비빔밥입니다. 꼬막 무침만 넣었더니 밋밋한것 같아서 부추도 잘게 잘라 넣었더니 더 맛있어 보입니다. 짭쪼름한게 무쳤는데도 불구하고 밥에 비비니 밥에서 간을 먹어서 간이 알맞데 맞춰졌습니다. 추가로 참기름 한바퀴 돌렸더니 고소한 향이 치고 올라와 더욱 맛있어 집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