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9
점심 식사하러 식당에 가니 반찬으로 파김치가 나왔다
파김치는 바로 담궈서 먹어도 맛있지만
이 파김치는 살짝 새콤하게 익혔다
익힌 파김치는 매운맛과알싸한 맛은없어서 나름 하얀 쌀밥에 같이 먹으니 새콤하게 맛있었다
집에가서 파김치를 담궈봐야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