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2023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2023
리뷰114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0
파김치입니다
입맛 없을때도 파김치는 좋습니다
아삭아삭거리고 매콤해서 반찬으로 식단에 포함됩니다
파를 잘 다듬고 세척합니다
찹쌀로 풀을 만듭니다
고추가루, 마늘, 액젓, 생강가루를 넣고 잘 담아줍니다
파가 양념이 잘 스며들도록 해서 먹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