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0
아이가 먹을 수 있도록 소고기 볶음밥을 만들어 봤어요. 기름에 파 넣고 달달 볶다가 소고기 다진 거 넣고 볶고 그다음에 야채가 없어서 집에 있는 브로콜리 넣고 볶았어요. 마지막엔 굴소스 살짝 넣어줬더니 간이 되고 딱 좋은 것 같아요. 아이도 맛있게 잘 먹어주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