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mmmmm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ummmmmmm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mmmmmmm
리뷰39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0
김치전은 뭐니뭐니해도 김치가 맛있어야 맛있어요
김치만 맛있으면 다른걸 넣지 않아도 맛이 완성이죠
푹 익은 배추김치에 부침가루를 넣어요 튀김가루 조금 넣으면 더 바삭해요
기름은 넉넉하게 둘러줘고 중약불에 오래구워야 바삭한 김치전이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