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308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308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308
리뷰52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0
맛있는 김치전입니다
메밀가루를 이용해서 밀가루와 함께 섞었어요
메밀가루가 밀가루보다 훨씬 쫀득쫀득하고 맛이 더 있어요
꼭 찹쌀가루를 넣은 것 같은 느낌이에요
김치송송송 많이 많이 넣었더니 김치전이 맛이 더 살아나네요.
양파 파 함께 넣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