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0
총각김치 일키로에 오천원정도로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처음왔을때보다 푹익고나니까 너무 맛있습니다~~ 국산무김치인데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들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ㅠ 겨울에 총각김치 생각나서 사봤는데 라면이랑도 어울리고 모든음식이랑 궁합이 진짜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