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우우우우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우우우우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우우우우
리뷰27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1
작년 겨울에 직접 담근 총각김치에요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아 총각김치 자주 먹는데요 지금이 딱 먹기좋게 잘 익어서 더 맛있네요 흰쌀밥에 총각김치 하나만 먹어도 맛있지만 특히 라면 끓여서 같이 먹으니 정말 꿀맛이네요 볶아서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