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04
계란볶음삼각김밥입니다
참깨라면과 함께하면 더 맛있다는.
간단하게 한끼 때우기에는 부담없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을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
매드비너스
리뷰849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