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1
생일이라 오랜만에 소갈비살을 먹으러 갔습니다. 돼지갈비 먹었을때는 안 구워줬는데 소라서 그런지 구워주네요. 돼지갈비보다 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나와서 먹어서 맛있는건지 생일이라 기뻐서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