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1
꼬막 상태도 싱싱하고,
야채도 은근히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맛있네요.
밥도둑 느낌으로 제대로였어요.
한 숟갈 떠서 밥에 올려 먹어보니 꼬막의 비린 맛 거의 없고, 양념이 너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맛있네요.
간편하게 식사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33g)
350kcal
GS25꼬막비빔덮밥
4.9(리뷰 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