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2
오늘아침은소고기미역국을먹었어요
국에다밥을말아먹었더니너무맛있네요
미역을물에30분정도담갔다고 소고기는핏물빼고 찬물넣고푹끓인다
고기를잘게썰어미역과함께끓인다
간장넣고 마늘조금넣고 2시간정도끓이면 고기냄새가구수하고미역과어울어져정말맛있어요
자주해먹고싶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