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12
산채나물을 구해와가 비빔밥을 만들어 먹습니다.
준비된 산채나물을 다 때려 놓고 참기름 대신에 고소한 들기름을 넣고 듬뿍 넣어 고추장에 비벼 먹었는데요. 별미 찐맛도리인데 건강까지 챙길수 있어 아주 좋네요. 몸에 부담없고 가벼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4.8(리뷰 118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