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라이프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노라이프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노라이프
리뷰25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3
점심으로 동네 고기집에서 양념 소갈비를 먹었어요. 평일 점심에는 할인 메뉴라 소갈비 정식이 좀 싸거든요. 밥이나 냉면까지 포함되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숯불에 구운 양념 소갈비 맛은 정말 부드럽고 최고였습니다. 가족 모임으로 참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