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양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양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양
리뷰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3
오랫만에 바나나 우유가 먹고 싶어 구매 했다 예전맛을 기대했지만 좀 부족한맛이 느껴진다
저녁 먹기전 간식으로 한병 마셨지만 땡기지 않는 맛이라 밋밋하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내입맛이 변한걸까 우유맛이 변한걸까 빨대를 꽂는 순간 기대했던 맘이 아쉬움으로 남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ml)
130kcal
CU바나나우유
4.8(리뷰 8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