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용용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용용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용용
리뷰26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4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에그 스크램블 해서 먹었어요. 계란이 1개 분량이라서 양이 적은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들어간 재료는 우유와 계란입니다. 하실 때 살짝 소금 간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깜박하고 안 넣었더니 우유 때문인지 약간 느끼할 수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5g)
595kcal
이마트24에그스크램블
4.9(리뷰 43개)
·식단기록47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