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색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핑크색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색
리뷰13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4
점심에 코다리찜 먹었어요,
반쯤말린 코다리를 무우, 양파 , 대파,
와 양념은 간장, 고추장, 고춧가루, 다진 마늘, 올리브유, 를 넣고 만든 양념을 코다리 위에
뿌린다음 시레기와 함께 쪼린 코다리찜은
살짝 매콤해서 밥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