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05
사우나를 다녀오면 바나나우유는 항상 먹게 되는거 같아요~! 특히나 사우나 후에 먹는 바나나우유가 젤로 맛있죠!! 초코파이한개랑 같이 바나나우유 한개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