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5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5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5
리뷰108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4
소고기는 완전무장 그냥 밥도둑이자 예술입니다~ 다른 반찬 없이 소금만 있음 소고기 한접시는 뚝딱이지요.. 밥과도 술과도 넘 맛있고 돼지고기와 달리 상추와 같은 쌈야채도 없어도 고기 자체의 육즙과 고소함이 그냥 폭발입니다. 참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조각 작은것 (요리후, 뼈제거한 후)(28g)
107kcal
소고기 갈비살
4.9(리뷰 24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