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콥쁘 야키토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콥쁘 야키토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14
사케와 하이볼을 추가하면서 안주로 단품 야키토리를 골라서 먹기로 했습니다. 닭다리살 닭날개 닭대파 닭껍질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플레이팅된 양배추 위에 꼬지 4개와 마요네즈 소스를 함께 담아 주셨습니다. 부위별로 한 점씩 집어서 안주로 먹으면 숯불 향이 머금은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식감이 너무 맛있습니다. 부위마다 맛이 달라서 골고루 시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65kcal
콥쁘야키토리
4.9(리뷰 8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