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하코야 롱 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하코야 롱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5
바삭하고 맛이 좋은 롱 돈가스 먹었습니다.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입에 넣으면 녹는 맛입니다.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아주 맛이 좋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인데 달콤한 소스와도 잘 어울려서 같이 먹으니 더 맛이 좋답니다.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90kcal
하코야롱 돈까스
4.7(리뷰 17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