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만보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만보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만보
리뷰18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5
총각김치가 시어서 빨아서 볶았어요.여러번 빨아서 신맛을 뺀다음 후라이팬에 가름을 두르고 볶다가 마늘과 설탕울 넣어요. 더 볶다가 간장과 참차앳을 넣고 물울 조금 붓고 중약불에 푹 끓여주면 맛있는 맛있는 총걱김치 볶음이 됩니다.시어버린 김치 맛있게 먹는 방법이죠.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