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부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6
간편식 부대찌개를 끓여서 밥과 함께 비벼먹었습니다. 은근히 햄도많고 내용물이 실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부대찌개는 햄이 많아야 맛이 사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입맛없을때도 한끼 후딱 먹을 수 있는 메뉴라서 가끔 챙겨 먹게 되는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