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05
호박 찌개 만들어서 잘 먹고 있어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부드러운 호박이 입에서 살살 녹아요
살짝 달큰하기도 해서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
애플짱
리뷰945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