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잔디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잔디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잔디
리뷰17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05
샤브샤브 먹고 후식으로 먹은 계란볶음밥인데 너무 맛나요!! 고소하면서도 약간의 불맛이 나서 딱입니다 ㅎㅎ 볶음밥 강추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
영잔디
리뷰173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