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137493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54137493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4137493
리뷰41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8
잘 익은 파김치와 저녁 먹습니다. 숙성이 된김치라 알싸한 맛보다 시큼한맛과 청량감이 느껴집니다. 맵기가 적당해 기름진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자르지 않고 통째로 먹는데 아삭아삭하고 질기지 않아 정말 맛있습니다. 맨밥에 파김치 하나만 있어도 잘 먹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