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후니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후니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후니
리뷰53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8
소갈비 하면 포천 이동갈비가 정말 맛있는데요. 직접 가서 먹으면 좋지만 너무 멀고.
그 맛을 느끼고 싶어 밀키트를 사서 먹어봤어요.
역시 소갈비더라구요. 야들야들한 소갈비 살이 한 입 베어물면 잘 찢어지고, 양념도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고기에 스며들어 정말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