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9
김치전 끌리는디 만들어먹기 귀찮을 때 넘 먹기 좋았던 교동 김치전입니다 김치전이 쫄깃하면서 푸석히지 않습니다 김치도 은근 아삭아삭하기 씹히고 식감도 만족스러었습니다 적딩히 매콤한 맛도 나고 긴장 없이 딘독으로 먹아도 맛있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