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9
김치전...우리가족이 제일 좋아하는 전이다...김치의 맵고 적당한 간이되어있어 김치요리는 다 좋아하는 편이다..특히 바삭한 김치전은 더욱더 특별히 좋아하는 음식..간편하게 간식으로도 이만한게 있을까 하는 음식이다..가볍게 안주로도 반찬으로도 손색이 없고 맛도 좋다.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