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뿅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뿅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뿅
리뷰14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06
지인이 벌써 총각김치를 담궜다고 한통 보내줬어요
지금딱 잘 익어 맛있더라구요 따뜻한 밥위에 얹어서 먹으니 다른반찬 필요없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라뿅
리뷰1468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