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총각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06
목요일 아침식사 반찬으로 만든 총각김치지짐~이네요.
물로 한번 행궈낸뒤 물 붓고 파 마늘
국물멸치 넣구 설탕이랑 들기름 코인육수
한개 넣구 푹~~지졌어요. 40분가량
졸였더니 아주 맛있는 반찬이 되었네요.
요것두 밥도둑이랍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