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0
오늘은꼬막비빔덮밥을만들어먹었어요
꼬막을사다끓는물에삶아 껍질을까고 갖은양녀므ㅡㅡ고추장고추가루마늘파 올리고당넣고무친다음 쌀밥하고같이덥밥을해먹었어요
너무맛있네요
꽁삭은에날에임금님수라상에올라갈정도로바다위귀한음식이랍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33g)
350kcal
GS25꼬막비빔덮밥
4.9(리뷰 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