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20
아이가 열이 나서 포카리스웨트 마셨습니다.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 부담이 적고,
평소에는 운동 후나 감기 기운 있을 때 수분 보충에 도움이 돼서 가끔씩 찾게 되네요.
차갑게 마시면 청량감이 더욱 좋고, 갈증
해소용으로도 무난한 음료입니다.
#일반식 #저녁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