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랑73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랑73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랑73
리뷰10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0
꼬막을 양념한것에 현미밥과 계란 후라이를 섞어서 먹었습니다. 들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먹으니 따로 양념을 넣지 않아도 꼬막 양념만으로도 간이 충분했던 것 같습니다. 꼬막은 쫄깃쫄깃하고 계란 후라이가 부드러워서 오랜만에 별미로 먹기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