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6972님의 브랜드닭 고구마바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46972님의 브랜드닭 고구마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6972
리뷰8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1
회사에서 점심 샐러드 먹었더니 좀 아쉬워서 간식으로 군고구마바 먹었어요!
요즘 키토식단으로 먹어보려고 하고 있어서 탄수화물 거의 안먹는데, 적당한 탄수화물에 쫀득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제가 먹은건 스낵24에서 나온 거였어요ㅎㅎ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22g)
60kcal
브랜드닭고구마바
4.5(리뷰 6개)
·식단기록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