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21
저녁으로 칼제비를 해먹었어요 수제비 반죽 미리해서 숙성시켜놓고 작년에 바닷가에서 잡은 보말 내장과 함께 볶아준후 물넣고 끓여요 코인육수넣고 액젓으로 간맞추면서 수제비 넣고 칼국수 넣어주고 마무리로 청양고추와 후추가루 뿌려주면 끝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