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1
오랜만에 알탕을 먹었어요 회덮밥과 같이 먹었는데 얼큰해서 느끼함도 없어져서 좋네요 알도 탱탱하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 시원하고 바린내가 안나서 밥을 국물에 말아먹었는데 맛있어서 밥을 더 먹었어요 비린내가 안나 더욱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