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아란바다님의 부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파아란바다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아란바다
리뷰14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6
저녁으로 부대찌게 끓여 먹었습니다. 찌게엔 라면사리 진리입니다. 사골육수에 끓이니 국물맛이 전합니다.햄과 럭셔리 푸짐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파아란바다
리뷰142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