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캔디아줌마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캔디아줌마
리뷰185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21
조카가 타코야키를 사와서 같이 먹었다.
전에 일본여행 갔을 때 도톤보리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사왔단다.
가쓰오부시가 팔랑거리고, 소스도 맛있었다.
안에 쫄깃한 문어도 씹는 식감이 좋았다.
언니가 타코야키를 좋아하는데 다음에 집에 오면 사줘야겠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