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미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미미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미미
리뷰5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2
생가자미를 무 넣고 조렸어요.
간장과 고추가루로 양념을하고 끓였어요.
냉동가자미도 맛있는데 생가자미는 더 부드럽고 비린내도 없어서 살이 보들보들합니다.
가자미는 지방이 없어서 더욱 담백한 것 같아요.
오늘같이 가족들이 집에 다 있는날은 따뜻하게 요리한 반찬으로 식사를 준비하니 더 뿌듯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