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07
아구찜 잘 먹었어요
미나리도 좋고 아삭한 콩나물 식감이 좋네요
부드러운 아구살도 맛있어요
살짝 칼칼하니 잘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애플짱
리뷰945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