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2.22
생 대구를 넣어서 매운탕을 끓여 보았어요. 보통은 빨간 양념으로 빨간 매운 탕을 끓여 먹었지만 오늘은 소금간 으로 깔끔한 매운탕을 끓였어요 하얗게 끓인 것이 더 깔끔해 서 맛이 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