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111님의 숭어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35111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111
리뷰20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22
점심으로 시장에서 포장해온 숭어회 무침을 먹었어요 숭어가 제철이라 싱싱하고 맛있다고 들었는데 소문대로 쫄깃하고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쪽파와 적채 양파 등 채소와 참기름 초고추장을 곁들이면 고소한 맛이 일품인 무침회가 완성되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 예정이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